(SMK D-4) 철강 설비업체 및 금속성분기 업체 참여는

(SMK D-4) 철강 설비업체 및 금속성분기 업체 참여는

  • SMK2016
  • 승인 2016.09.23 15:20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설비․성분분석기․부대설비 등 50여 개사 참여
철강 설비에서 조명까지...각사가 자랑하는 신제품 신기술 쏟아내

  EJP Korea, 레이저픽스코리아, 반석기공, 대원인물, (주)화신이앤비 등 국내 철강 및 비철금속 설비업체 및 금속성분기 업체, 조명 등 부대설비까지 참여는 50여 개로 파악되고 있다.

 

 

  ▲ EJP Korea, 교정․인발기․필링기․CDM기 위주 선봬
  울산광역시 울주군 소재 철강설비 공급업체인 EJP Korea(대표 최녹영)는 본지 주최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SMK 2016’에서 교정․인발기․필링기․CDM기 위주 설비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올해 초 현대종합특수강에 연속자동인발기인 CDM기 1기 납품한데 이어 현대제철 당진공장에 특수강 후처리설비인 면취기 1기를 납품했다.

  동일제강 안성공장에 직경 30㎜~100㎜ 알루미늄(Al) 세경봉 설비를 수주받아 납품했다. 경북 영천소재 진양특수강으로부터 필링바 설비 1기를 수주받아 납품한 바 있다.

  독일 EJP 본사로부터 지원을 받아 중국 철강업체들이 발주하는 입찰에 응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주)레이저픽스코리아... Xcut 1325F 파이버 레이저 박판설비 선봬
  경기도 남양주 소재 레이저 절단기 공급업체인 ▲(주)레이저픽스코리아(대표 고영종)는 600℃ 냉온 가열한 프레임 사용으로 소재 가공상에서 뒤틀림 없이 높은 정밀도 및 장시간 사용에도 변형되지 않는 튼튼한 바디로 독일 신기술을 탑재한 Xcut 1325F 파이버 레이저 가공기계를 선보인다.
이 기계는 분당 120미터 제품 가공이 가능하며 레이저 가공 시 유지보수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기계다.
대당 가격은 2.2억원 정도이며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전기동 등 다양한 소개의 정밀절단가공이 가능하다.

 

 

  ▲ 반석기공 철강설비 백업용 베어링 선봬
  철강설비 백업용 베어링 선봬

  경기도 안산시 소재 시화공단(4마 704호)에 위치하고 있는 국내 베어링 토종기업인 반석기공(사장 남궁용환)은 Taper Bearing, Roller Baaring 등 철강설비 백업용 베t어링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1982년 창사 이래 인재중시, 최고 기술지향, 정상을 향한 열정으로 소결, 냉간압연, 열간압연 등 철강설비용 베어링, 크레인, 지게차 등 중장비와 공업용 베어링 방산용 등 특수베어링을 주로 취급하고 있다.

  주요 생산품은 방위산업청에 들어가는 방위산업용베어링, 철강설비용베어링, 압연설비용 베어링, 소결설비용 베어링, 워크롤 백업롤 베어링, 중공업 및 중장비용 베어링 등을 생산하고 있다.(사진 참조)

 

 

  ▲(주)화신이앤비 무전극 외 LED조명 선봬
  인천 남공공단 소재 화신이앤비(대표 선윤관)는 무전극 외 LED조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다양한 철강업체에 남품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수요가들의 요구를 한층 더 충족시키는 차원에서 공장의 천정이 높은 곳에서도 전혀 손색이 없는 특화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LED 조명의 한계를 극복 눈부심과 방열을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을 소개한다.

  이 회사는 2016년 필드영업 강화를 통해 무전극과 LED 조명 등 토털조명을 공급해 나가고 있다.

  󰡒좋은 품질의 제품(조명등)을 소비자에게 지속 공급해서 󰡐품질우선 주의󰡑로 공급제품을 차별화해 나가겠다󰡓는 것이 화신이앤비 선윤관 사장의 말이다.

  이 회사가 생산 공급하는 무 전극 전자식 램프 󰡐멕서머 라이트󰡑는 對일본시장 수출에서 상당한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