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내진 철강재에 이름 붙여 주세요"

현대제철 "내진 철강재에 이름 붙여 주세요"

  • 철강
  • 승인 2017.01.09 15:06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진을 이기는 힘 센' 내진강재 브랜드ㆍ슬로건 공모
내달 5일까지 온라인으로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현대제철(부회장 우유철)이 ‘지진을 이기는 힘센 철에 이름을 지어주세요’ 라는 주제로 내진 철강재 브랜드 공모전을 1월 6일부터 2월 5일까지 실시한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브랜드 공모전을 통해 현대제철은 건축물 안전을 높이는 내진 철강재의 중요성을 제고하는 한편, 고객과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브랜드명과 슬로건을 선정할 계획이다.

  현대제철은 지난 2005년 국내 최초로 내진성능이 확보된 SHN(건축구조용 H형강)을 개발한 이후, 건축물 안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내진 철강재 연구개발을 진행했으며, 최근에는 SD500S/SD600S 내진용 철근을 개발해 생산체제를 구축했다.

  현대제철 내진 철강재 브랜드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음달 5일까지 현대제철 공모전 홈페이지(www.steel-name.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공모전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 은상 2명에게는 상금 70만원, 동상 3명에게는 상금 30만원이 수여되며, 참가상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제공된다. 결과는 2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운영사무국(02-6959-1764)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