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성테크, 그루브조인트 공장 오는 13일 준공식

다성테크, 그루브조인트 공장 오는 13일 준공식

  • 철강
  • 승인 2017.09.06 09:21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인리스 조인트 제조업체 다성테크(대표 이명용)가 그루브조인트 공장 준공식을 오는 13일 개최한다.

  다성테크는 경기도 이천 본사 공장 옆에 제 2공장을 설립하고 그루브조인트 관련 물류 및 재고창고용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그루브조인트는 배관을 연결할 때 별도 용접이 필요없으며 볼트를 조이면 간단하게 시공을 마무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사용하는 고무링의 종류에 따라 상수도, 소방배관, 공조, 급유 등 다양한 배관에 적용이 가능하다. 신축, 팽창, 휨, 굽힘 기능이 있어 내진설계에 적합하다. 무용접 방식이기 때문에 화재에서 안전하고 빠르고 쉽게 시공을 할 수 있다.

  다성테크의 그루브조인트는 위생, 공조 소화배관 등 다양한 배관에 가장 적합한 배관공법을 통해 기존 용접방식 대비 3~4배 이상의 시공성이 향상되고 공기단축으로 경제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특히 최근 내진설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신축 및 팽창흡수, 뛰어난 유동성 등으로 내진에 특화돼 있다.

  회사는 그루브조인트 외에도 SP조인트를 통해 음용수, 급수, 급탕, 난방배관 및 선박의 급수, 급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판매를 확대했다. 2011년에 업계 최초로 소방배관에도 적용시키는 등 그 사용범위를 계속 확대하며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인 압착공구 및 수압용 캡 등의 제품과 고객의 요구를 수용한 제품 보호캡, 압착확인 필름 등에 대한 특허출원에 성공해 업계의 기술개발과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