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국제강, 11번째 ‘아름다운하루’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7.11.03  17:58:48

공유
default_news_ad1

- 물품 1만300여점 기증, 3개 지역서 일일 점원 봉사활동

  동국제강(부회장 장세욱)은 서울, 인천, 부산 등 3개 지역의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아름다운하루’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9월 18일을 시작으로 3주 동안 서울 본사를 포함한 4개 사업장과 2개 계열사(DK UNC, 인터지스)로부터 약 1만300여점의 물품을 모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했다.

   
▲ 동국제강 장세욱 부회장(우측)과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이사장(좌측)이 기증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동국제강 서울본사, 인천제강소, 부산공장 및 신평공장 임직원 총 30명은 각 사업장 인근의 아름다운가게 매장(서울 안국점, 인천 동인천점, 부산 해운대점)에서 일일점원으로 봉사를 진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나눔을 함께했다.   

  이와 함께 동국제강은 지난 해 이 행사를 통해 후원했던 희귀난치성 질환 학생에게 올해도 300만원의 의료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동국제강 장세욱 부회장은 “나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관심”이며 “일상 속에서도 항상 주위 이웃을 돌아보는 동국제강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제강의 대표적인 나눔활동인 '동국제강과 함께하는 아름다운가게'는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매년 7월 7일 창립기념일에는 5개의 사업장에서 ‘나눔지기’ 봉사단이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동시다발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국제강은 이와 같은 나눔활동을 통해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와 연계한 나눔과 봉사의 기업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문수호 shmoon@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